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여행사로고 비밀 다 알려드립니다.

활짝 필 이야기꽃 2025. 3. 14. 20:33

 

 

 

감사하게도 대표님들께서 직접 남겨주신 실제 후기들입니다.

여행사로고 제작, 리뉴얼 하실때 많은 고민들을 하십니다.

 



어디에 맡겨야 잘 만들까? 

시간과 비용을 들인 만큼 결과물이 잘 나오는 업체일까?

'대충' 하지는 않을까?

 



그런 고민들을 덜어 드리기 위해 우선 말씀드립니다.

 

 

 

 

 

믿고 맡기 실 수 있는 검증된 후기들과 진행하기 힘들다는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등등 관공서 그리고 수많은 기업들..

두루뭉술한 소통이 아닌 체계화된 명확한 시스템.

이러한 부분들을 통한 신뢰를 바탕으로 수 많은 여행사로고 를 제작해왔습니다.

그 중 진행하며 인상깊었던 조인하와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여행사로고

 

우선 전문인터뷰지를 통해 대표님께서 요청 주셨던 명확한 니즈를 파악했습니다.

이어서 소통을 통해 나아가야 될 방향을 설정했습니다.

심플하고 최근 트렌드에 맞는 감성적인 디자인을 원하셨습니다.

 

 

 

 

하여 업종의 이미지와 네이밍등을 고려해서 초안단계부터 체계적으로 접근했습니다.

주고객층이 허니문 그리고 가족단위 였고,

여행사로고 제작할때 보기만해도 떠올릴 수 있는 심플 명확한 디자인을 기획했습니다.

 

 

 

 

획기적인 여행사로고 를 단시간에 제작하는 일은 쉬운일은 아닙니다.

저희는 작업을 진행할 때 항상 회의를 통해 여러 안건들이 전달 됩니다. 

그리고 스케치 작업을 거쳐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여행사로고

 

조인하와이의 네이밍을 잘 살리면서 한순간에 떠올릴 수 있는 요소들을 생각했습니다.

이중적인 의미인 비행기와 마우스 커서를 상징하는 삼각형태의 요소.

하와이로 떠나는 비행기 경로를 보여주는 비행운과 마우스 줄 형태의 느낌을 담았습니다.

 

 

 

 

색상의 경우 시원한 바다의 느낌을 줄 수 있는 블루컬러.

그리고 석양의 느낌을 나타낼 수 있는 레드컬러.

여름에는 시원한 느낌의 블루.

겨울에는 따듯한 느낌의 레드.

여행사로고 제작은 이렇게 하나하나 고객의 마음속 디테일까지 들여다 보며 진행해야 보다 나은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이쁜기만한, 혹은 어디서 본듯한 느낌의 형태가 아닌 

심플하고 명확하며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그런 형태를 떠올릴 수 있어야 합니다.

이글을 보시는 대표님들께 제안 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여행사로고

 

대표님들께서 만족하시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소비자들로 하여금 기억에 남을 수 있고 니즈에 충족되는 디자인을 만들어야 합니다.

여행사로고 제작을 고민중이신 대표님들이 많으실 거라 예상합니다.

혼자 고민하시는 것 보다 전문가와 소통하며 같이 좋은 방향을 찾아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로 상담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명확하지 않으시더라도 저희와 함께 소통하며 좋은 여행사로고 제작을 만들어 보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https://pf.kakao.com/_mTWxlK

 

김로고

"심플끝판왕" 김로고입니다 :) 로고가 좋아서 로고를 합니다.

pf.kakao.com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kimlogo/products/6966047708?nt_source=DA&nt_medium=0313&nt_detail=%EC%97%AC%ED%96%89%EC%82%AC%EB%A1%9C%EA%B3%A0

 

로고제작 디자인 회사 기업 CI BI 스탠다드 : 김로고

로고

smartstore.naver.com

 



더보기

오늘은 여행사 로고 제작에 대한 후기를 읽고 나서 많은 생각이 들었다. 대표님들께서 직접 남긴 실제 후기들을 보며, 로고 제작이 단순한 여행사로고 디자인 작업이 아니라는 것을 다시금 깨달았다. 많은 여행사 대표님들이 로고를 제작하거나 리뉴얼할 때 고민이 많을 것이다. 어디에 맡겨야 잘 만들 수 있을지, 시간과 비용을 들인 만큼 결과물이 만족스러울지, 혹시라도 '대충' 만들어지는 것은 아닐지 등등. 이런 걱정들을 덜어줄 수 있는 검증된 후기와 체계화된 시스템이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특히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등 다양한 관공서와 수많은 기업들이 신뢰를 바탕으로 여행사 로고를 제작해왔다는 점이 신뢰감을 더했다. 단순한 소통이 아닌 체계화된 시스템을 통해 진행된다는 점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느꼈다. 그런 과정 속에서 인상 깊었던 사례 중 하나가 조인하와이 여행사로고 디자인이었다. 조인하와이 로고 제작 과정은 상당히 체계적이었다. 우선 전문 인터뷰지를 통해 대표님의 명확한 니즈를 파악했고, 이후 소통을 통해 나아갈 방향을 설정했다. 최근 트렌드에 맞는 감성적인 디자인을 원하셨기에, 업종의 이미지와 네이밍을 고려하여 초안 단계부터 체계적으로 접근했다고 한다. 허니문 및 가족 단위 고객층을 고려하여, 단순히 예쁜 로고가 아닌 보기만 해도 여행을 떠올릴 수 있는 심플하고 명확한 디자인을 기획했다는 점이 돋보였다. 로고 제작은 단순히 디자인만 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고민과 연구가 필요하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획기적인 여행사 로고를 단시간에 제작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여행사로고 작업을 진행할 때 여러 차례 회의를 거쳐 다양한 아이디어가 오가고, 스케치 작업을 통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많은 노력이 들어감을 알 수 있었다. 조인하와이 로고의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네이밍을 잘 살리면서도 한눈에 떠올릴 수 있는 요소들을 담았다는 점이다. 삼각형 형태의 요소는 비행기와 마우스 커서를 동시에 상징하고, 하와이로 떠나는 비행기 경로를 비행운과 마우스 줄 형태로 표현한 것이 인상적이었다. 또한, 색상 역시 신중하게 선택되었다. 시원한 바다 느낌의 블루 컬러와 석양의 느낌을 나타내는 레드 컬러를 조합하여, 계절에 따라 시원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여행사로고 제작은 단순히 시각적으로 보기 좋은 디자인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니즈를 깊이 이해하고 그에 맞춰 창의적이며 트렌디한 디자인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배웠다. 어디서 본 듯한 흔한 로고가 아닌, 심플하고 명확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이 필요하다는 점을 다시금 깨달았다. 마지막으로, 여행사 대표님들께 드리고 싶은 말이 있다. 로고 디자인은 단순한 회사의 얼굴이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중요한 요소다. 따라서 본인이 만족하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고객들에게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디자인인지도 고려해야 한다. 만약 여행사 로고 제작을 고민하고 있다면, 전문가와 소통하며 좋은 방향을 찾아가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이다.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니, 명확한 아이디어가 없더라도 전문가와 함께 이야기 나누며 방향을 잡아보는 것도 추천하고 싶다. 오늘의 일기를 마치며, 디자인 하나를 완성하기까지의 과정이 이렇게나 정교하고 깊이 있는 작업이라는 것을 새삼 느꼈다. 앞으로도 다양한 디자인 사례를 접하며 더 많은 것을 배워나가고 싶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